그룹 포미닛이 타이틀곡 ‘오늘 뭐해’ 발표를 앞두고 ‘포미닛 다이어리’의 세 번째 ‘파자마 파티’ 재킷 화보를 선보였다.
포미닛은 12일 오전,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포미닛 다이어리’의 세 번째 재킷 ‘WEDNESDAY’ 버전인 ‘파자마 파티’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지난 10일을 시작으로 포미닛은 타이틀곡 ‘오늘 뭐해’ 콘셉트를 살려서 특별한 일상의 순간을 포착한 ‘포미닛 다이어리’의 릴레이 화보 ‘핑퐁펍’, ‘한강 캠핑’ 등의 재킷을 공개한 바 있다.
이날 공개된 ‘파자마 파티’ 사진에는 편안한 파자마 복장으로 멤버들 각각의 개성이 묻어나는 독특한 파자마 룩을 선보이며 신나는 파티를 연출,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포미닛과는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
ㅌ
남지현은 빨간 하트 도트가 돋보이는 원피스에 빨란 립스틱을 매치해 도도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허가윤은 아기자기한 패턴이 들어간 드레스로 산뜻함을 더한데 이어 빨간 장미 무늬의 안대를 쓰며 머리에도 포인트를 줬다.
전지윤은 긴 상의와 짧은 파자마 반바지를 매치해 파자마 복장에도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만들어 냈다. 또한, 현아는 실크 쿠션과 함께 패턴이 들어간 파자마를 입었는데, 카메라 렌즈를 그윽하게 바라보며 몽환적인 아우라를 풍겼다.
권소현은 핑크 빛 볼 터치와 함께 양쪽으로 묶은 양머리로 막내다운 귀여움을 선보였고, 파자마 파티에 어울리는 담요를 두르며 포즈를 취했다.
한편, 포미닛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는 친한 사이에서 자주 쓰는 ‘오늘 뭐해’라는 인사말을 테마로 친근한 가사와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히트곡 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합류하여 작년 ‘이름이 뭐예요?’의 열풍을 이어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포미닛 ⓒ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데일리클릭 (www.dailyclick.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