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내노라하는 춤꾼들의 신명나는 한판!
<댄싱9>은 국내서 처음 선보이는 일반인 참여 춤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그야말로 입이 딱 벌어지는 화려한 스펙의 댄스스포츠, 스트리트댄스, 현대무용, 댄스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춤꾼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춤의 향연이다.
슈퍼스타K를 통해 일약 오디션 스타 PD로 등극한 김용범CP가 2년 여만에 내놓은 신규 프로그램으로 올해 초부터 높은 관심을 불러 모았던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9>은 다채로운 매력의 춤꾼들의 참여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김홍인, 음문석, 하휘동, 한선천, 이선태, 김분선 등등 수많은 진짜 춤꾼들이 브라운관을 통해, 인터넷을 통해 세상에 알려지는 의미 있는 계기가 되고 있다.
무대 예술로써, 대중 문화의 한 장르로 춤을 매력을 흠뻑 선사하는 Mnet <댄싱9>의 히트 무대를 하나씩 감상해보자.
<김홍인 김분선 무대>
청각장애를 가진 김홍인과 김분선의 흥겹고 감각 넘치는 무대. 아델의 ‘롤링 인 더 딥(Rolling in the Deep)’에 맞춰 열정적으로 사랑하고 반목하는 남녀의 모습을 춤으로 표현했다.
<한선천 이채원 무대>
여성 시청자들의 절대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최고의 미남 댄서 한선천과 이채원의 무대. 아름다운 현대무용으로 마스터들의 호평을 받은 무대! 레이디 가가의 ‘배드 로맨스(Bad Romance)’에 맞춰 춘 커플 미션 춤.
<남진현 이루다 무대>
특공무술과 현대무용을 겸비한 남자 남진현과 발레리나 이루다의 만남. 브라운아이즈의 ‘가지마 가지마’에 맞춰 감정을 이끌어낸 손끝과 마무리까지 완벽한 무대!
<음문석 무대>
끼와 열정으로 무대를 후끈 달군 스트리트 댄서 음문석. 파워로 무장한 야수같은 박력의 크럼핑 무대! 한 명의 댄서로 무대가 꽉 차오르는 음문석만의 거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선태 무대>
무대를 완벽한 그림으로 만드는 현대무용수 이선태.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Don’t Hold the wall’에 맞춰 그의 매력을 발산한다.
<하휘동 슈호 무대>
전설적인 비보잉 하휘동과 스트리트 댄서 슈호의 더블 무대. 가인의 ‘피어나’에 맞춰 누군가를 유혹하는 두 명의 남자들!
ⓒ데일리클릭 (www.dailyclick.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