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놓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결말에 대한 네티즌들의 추리가 올라오고 있다.
매회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이 드라마의 결말이 새드엔딩이냐 해피엔딩이냐를 두고 많은 팬들이 심각한 우려에 빠져 있기 때문.
이에 대해 이번 주 한 블로거는 <드라마 눈물의 여왕 결말 예상 스포>라는 제목으로 이 드라마가 결코 새드엔딩으로 끝나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그가 <눈물의 여왕>의 결말에 해피엔딩이라고 추리한 근거는 다음과 같다.
1.김정난 인스타에 올라 온 막촬 셀카
김정난님(범자역) 인스타에 막촬셀카가 올라왔는데 배경이 법원, 법원에 해인이도 있었음.
법원씬이 15-16부쯤 결말부분에 나올 것 같은데 그때까지 살아 있는거보면 안죽음.
2.독일병원씬이 공개되지 않을 것
독일병원씬이 공개되지 않을것으로 보아 나중에 다시 독일에 가서 치료하고 완치를 한뒤 수빈이를 낳고 행복하게 사는 해피엔딩으로 끝남.
3.박지은 작가 스스로 새드엔딩은 안쓴다고 했음
박지은작가님이 새드엔딩 안쓴다고 직접 말씀하셨음.
박지은작가님 작품들 모두 해피엔딩인것으로 보아 무조건 해피엔딩 같음.
이 글을 쓴 네티즌은 또 천다혜와 수철의 재겹합을 예상하기도 했는데, 그 근거가 매우 예리하다.
1.이주빈님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배경이 용두리임. 따라서 다혜는 수철 곁으로 돌아옴
2.건우역 캐스팅당시 눈물의여왕 측에서 올린 캐스팅글
건우역 캐스팅당시 눈물의여왕 측에서 올린 캐스팅글에 건우가 교도소에서 나온 엄마를 향해 걷는다는 씬이 있다고 적혀있음.
따라서 천다혜는 교도소 갔다 나오고 그동안 수철이 건우를 돌봐줌 (수철과 재결합)
시청률 21.6%를 기록하며 역대 tvN 드라마 성적 중 ‘최고’ 자리를 꿰찬 <눈물의 여왕>은 넷플릭스가 발표한 글로벌 톱10 시리즈(비영어)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화제의 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결말은 이 블로거의 말처럼 해피엔딩이 되길 기원한다.
ⓒ데일리클릭 (www.dailyclick.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