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킹 톰’으로 유명한 아웃핏7(Outfit7)이 고양이 톰의 가장 창의적이며 맞춤형 버전인 ‘마이 토킹 톰 (My Talking Tom)’을 출시했다.
‘마이 토킹 톰’에서 유저는 자신만의 아기 고양이를 입양하고 이름을 지어주고 톰과 함께 일상을 보낼 수 있다.
‘마이 토킹 톰’에서는 이전에는 겪어보지 못한 방식으로 토킹 톰과 소통할 수 있다. 톰이 귀여운 아기 고양이에서 완전히 다 자랄 때까지 먹이를 주고 함께 놀아주고 보살피며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나만의 ‘톰’의 가구나 장식을 골라 집을 꾸밀 수도 있다. 자신만의 고양이로 옷을 입혀주고 심지어 그에 어울리는 안경이나 모자를 추가할 수도 있다. ‘마이 토킹 톰’은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유저에게 요구하고 유저는 나만의 고양이를 입양할 수 있다.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은 독특한 톰의 캐릭터는 ‘마이 토킹 톰’에서는 그 이전보다 훨씬 다양하고 재미있는 행동을 보여준다.
유저는 유아, 걸음마 단계, 10대, 어른 등 9단계를 통해 톰의 성장을 돕게 되는데 한 단계를 거칠 때마다 새로운 아이템과 코인이 풀리면서 보상을 얻게 된다.
‘마이 토킹 톰’은 무료이며 안드로이드, 아이패드, 아이폰, 킨들, 윈도우 폰8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마이 토킹 톰 다운로드 홈페이지 : http://talkingtom.com/my-talking-tom.html
ⓒ데일리클릭 (www.dailyclick.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