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MORPG ‘다크헌터’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 대상으로 일러스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다크헌터는 지난 7월 2일 티스토어를 포함한 4대 주요 마켓에 런칭한 본격 모바일 액션 MORPG로, 횡스크롤 액션 MORPG를 모바일에 가장 적합하게 구현하였다는 호평과 함께 탁월한 타격감을 바탕으로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게임이다.
이러한 지속적인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쿤룬코리아는 11월 초 ‘다크헌터’ 내에 여성 격투가를 모티브로 한 7번째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유저들 대상으로 일러스트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전은 10월 14일(월)부터 27일(일)까지 진행되며, 신인이나 기성 작가 등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결과는 11월 4일 발표되며, 대상(1명)에게는 200만원, 금상(1명)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특히 대상으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별도로 본인의 작품이 게임 내 이미지로 채택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돼 유저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
이외에도 이번 캐릭터 일러스트 공모전 소식을 개인 SNS와 블로그, 인터넷 카페 등을 통해 알리는 유저들에게는 감사 선물로 컵라면 기프티콘과 다크헌터 유료 아이템(100골드)을 지급할 예정이다.
ⓒ데일리클릭 (www.dailyclick.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