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무협 MMORPG ‘미검 온라인’이 오는 23일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콩코리아는 중국 앱스토어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중화권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미검 온라인’의 한국 진출을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22일까지 ‘미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각각 1명씩 70만원 상당의 3돈 (18.75g)짜리 순금반지와 미검 온라인 공식 모델 NS윤지가 촬영 시 실제 착용했던 의상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을 마친 전원에게는 승급단, 40배 수익단, 생명수로 구성된 ‘폭풍 렙업 3종 세트’를 100%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SNS,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해 미검 온라인 사전등록 이벤트를 홍보하고 해당 내용이 담긴 URL을 ‘미검 온라인’ 공식 카페에 URL과 함께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 KFC 하프치킨팩을 증정한다.
특히 추콩코리아는 ‘미검 온라인’ 공식 홍보 모델로 가수 NS윤지를 선정, 게임 속 미인 캐릭터로 분한 NS윤지의 다양한 모습을 홍보 영상과 촬영 이미지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미검 온라인’은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판타지 무협 MMORPG로, 중국과 대만 시장에 먼저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히트 게임이다.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미려한 그래픽과 20여 가지 특색 있는 전투 시스템, 독특한 미인 시스템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데일리클릭 (www.dailyclick.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