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항구를 무대로 펼쳐지는 SNG 신작 ‘캐리비안베이’가 앱스토어에 출시됐다.
‘캐리비안베이’는 항구를 기반으로 마을을 건설하고 수출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마을을 발전시켜 나가는 경영시뮬레이션게임이다.
‘캐리비안베이’의 마을은 다양한 건물과 공장을 통해 확장해나갈 수 있게 기본적으로 벌목장, 채석장 등을 통해 자원을 획득하고 정유공장, 베이컨공장, 모피공장 등으로 원료를 가공해 수출품을 생산할 수 있다.
자신만의 항구 도시를 건설해가는 게임인 만큼 수십 종의 배나 비행선을 만들어 바다로 나가 전투하거나 바닷가에 있는 10여개의 다른 항구와 무역을 통해 경제를 번성시킬 수 있다. 또, 전투함선과 비행선을 건조해 해적 등과 싸우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함선을 강화시킬 수 있으며 특이한 장식물과 건축물로 아름다운 항구를 만들어갈 수 있는 점도 ‘캐리비안베이’만의 특색이다.
특히 수시로 드나들 수 있는 바다 무대의 일반 던전과 특정 기간에만 열리는 이벤트 던전은 게임의 재미를 더해줄 요소가 될 전망이다.
‘캐리비안베이’는 항구를 기반으로 한 경영시뮬레이션 SNG이며, 마을을 건설하고 경영하는 것이 주된 콘텐츠이지만 바다에서 벌어지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만족도를 높여줄 것.
‘캐리비안베이’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캐리비언베이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클릭 (www.dailyclick.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